최근게시물 : 출석부 :
[임시]투어동영상 동호회 갤러리 정비실 MOTO정보 벼룩시장 커뮤니티  

투어공지

자유게시판

라이더 프로필

전용도로 토론실

투어코스

투어후기

질문답변

일정관리

회비관리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투어수칙 (무조건 외우자)
  글쓴이 :  (61.♡.244.79)     날짜 : 06-04-20 11:59     조회 : 2032     추천 : 0     비추천 : 0    
 투어수칙 (무조건 외우자)

document.domain="daum.net"; var str=""; document.write(str);


투어링이란....
레져 스포츠의 한 종류로 아웃도어 지향주의자, 자연주의자의 취미생활이다.
바이크를 타고 자연속으로 떠나는 것만으로도 즐겁지만 여행지의 풍경과
풍물, 유적지 등을 감상하려 떠날때 그 즐거움은 배가된다.
투어링을 기종에 따라 분류하면 온로드 오프로드 투어링으로 나눌 수 있으며.인원
에의해 단독 그룹 투어링으로 분류 할 수있다.

투어링팀의 기본구성
로드마스터(ROAD MASTER)
투어 대열의 선두로서 투어 경로를 잘 알고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 맡는다.
투어 일정에 맞게 투어링속도를 조절,투어 리듬을 흐트리지않게끔 한다.
로드를 앞지를 수있는 사람은 마스터 암 뿐이며.이 또한 비상시에만 적용한다.
로드 마스터는 팀의 안전을 위해 팀원을 통제를 할 수있다.

마스터 암(AMSTER AGMS)
로드 마스터 뒤에 위치하면서 투어팀의 전진 주행에 관한 모든 임무를 맡는 보조역활이다.
경력이 많아야하며 기동력이 풍부한 사람이 맡는다,
마스터 암은 왼쪽, 오른쪽 둘로 구성돼있다.

바디(BODY)
투어 대열릐 몸체로서 라이딩경험이 적은 사람,팀에 처음합류한 사람을 중심으로 배치한다.
바디중 경험이 많은 사람이 로드 마스터 뒤를 맡는다.
바디임무1 투어팀 전체의 흐름을 제어한다.
후방의 바디가 쳐지면 속도를 줄여 로드와의 간격을 벌이면서 속도를 조절한다.
이는 로드가 전방을 주시하면서 속도및 팀의간격을 맞출 수있게끔하기 위해서다.
처음팀에 합류한 사람을 바디 바로 뒤로 세우고 그 후방 부터는 경력이 적은 순으로 배치함이 최적이다.

리어 마스타(REAR MASTER)
맨뒤에 달리면서 팀을 총괄하는 역할이다.라이딩 텍크닉과 통제력 도로 사정을 잘 아는 라이더가 맡는다.
적절한 곳을 성정해서 투어팀의 휴식을 취하게 하며,투어중에 바이크가 고장이 났을겨우 정비를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자가 더욱 더 좋다.
투어중 바이크에 문제가 생기면 리어가드가 남아서 도와줘야 하며 리어가드 앞의
바디는 후휘를 책입진다.
function AllBGMStop(){ // // 동영상 블로그에서 무조건 호출 한다네..... // // } 오른쪽 아래 [Next]버튼을 누르면서 봅니다.


function showSideViewForScrapInfo(curObj, userid, planetUserid, targetNick) { var sideView = new SideView('nameContextMenu', curObj, userid, planetUserid, '김인국입니다', targetNick, 'TGTZ', '', 'HONDA CBR1000RR CLUB', "unknown"); sideView.hideRow("member"); sideView.hideRow("planet"); sideView.showLayer(); } function winPopup() { window.open('http://cafe.daum.net/_service/home?grpid=O5wC', 'DaumPlanet', 'width=936,height=672,resizable=yes,scrollbars=yes'); return; }

[이 게시물은 MOTO님에 의해 2006-04-20 12:03:30 라이더방에서 이동 됨]

김인국



게시물 50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최근 추천 비추천
50 3편,고속도로개방후,이륜차교통사고최소화를위하여 08-20 2463 08-20 0 0
49 ■ 2006. 9. 3. 광주 준법행사 08-17 1776 08-17 0 0
48 2편,고속도로통행후,,이륜차,사고최소화를,,위하여 08-10 2097 08-10 0 0
47 고속도로통행후,,이륜차사고,,최소화를위하여 (1) 08-10 2014 08-10 0 0
46 언론사에배포한,자료입니다,,도와주십시요,진정호소드립니다 05-30 1920 05-30 0 0
45 검찰총장님꼐,올린,탄원서,입니다 05-24 1822 05-24 0 0
44 ■ 2006.6.6.(화: 현충일) 이륜자동차 준법 결의대회 (1) 05-22 2207 05-22 0 0
43 미시령,터널,입구에서,이륜차,통행,금지,표지판,철거입니다 (3) 05-12 2395 05-12 0 0
42 [★공지★] 축축축!!! 미시령 터널 일반도로 확정 !!!! (3) 05-09 1988 05-09 0 0
41 우리는,다함케,뭉쳐야삽니다 (1) 04-28 1841 04-28 0 0
40 바이크용어들 (1) 04-26 2664 04-26 0 0
39 (경찰청관련) 2006.4.26.정부에 올릴 탄원서 입니다 04-25 1767 04-25 0 0
38 차별받는 모터사이클 ... (한겨레 08/29 15:57) (2) 04-24 1703 04-24 0 0
37 일본의 교통사고 통계를 이륜차 위주로 수집해 봤습니다. (교통… 04-22 2173 04-22 0 0
36 유치원 부터 가르치는 교통교육 - 일본 04-22 1740 04-22 0 0
35 코너링 요령 no.1 04-21 2527 04-21 0 0
34 코너링 요령 no2. 04-21 6073 04-21 0 0
33 윌리는.. 단지 오토바이의 앞바퀴를 드는것이 아니다... 04-21 2461 04-21 0 0
32 [5] 이륜차에 관한 법률.제도 일본편 04-20 1856 04-20 1 0
31 300억원보다 오토바이 여행이 더 좋은 학자 부부 04-20 3264 04-20 0 0
30 투어수칙 (무조건 외우자) 04-20 2033 04-20 0 0
29 시 한편> 우리는 폭주족이 아니다 04-20 1963 04-20 0 0
28 (Who)누가 레플리카를 무시합니까? 04-20 2053 04-20 0 0
27 이젠 부끄러운 Group riding 그만... 04-20 2363 04-20 0 0
26 이제서야 정말 궁금합니다... 04-20 2672 04-20 0 0
25 고속도로와 모터싸이클 사진들 04-20 2966 04-20 0 0
 1  2  

Copyright ⓒ MotorCycle-Information. All rights reserved.